이용약관

  •  
  •  이용약관

이용약관-20200601

◎ 제 1 조 목적
본 이용약관(이하 "약관")은 애니시큐어 주식회사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물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◎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
① 본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(http://imagebuilder.dothome.co.kr)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 ② 회사는 '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'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에 7일 이상 공지합니다. ④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고객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. 고객이 약관 시행일 이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◎ 제 3 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
①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 ②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회사가 위치한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◎ 제 4 조 용어의 정의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 ① '회원'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닷홈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 ② '아이디(ID)'라 함은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입력하고 회사가 승인 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 ③ '비밀번호'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이 입력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◎ 제 5 조 회원 가입 및 자격
① 본 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과정이 존재하지않습니다. 단, 본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연계 홈페이지인 닷홈(www.dothome.co.kr)의 회원정보를 사용하므로 회원 가입 및 자격은 닷홈의 약관에 따릅니다.
◎ 제 6 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
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, 개인 정보의 취득과 이용,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. ②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. ③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명시된 내용 이외에는 수집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◎ 제 7 조 회원 탈퇴
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 ② 회원이 회사에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. ③ 탈퇴 후에도 결제정보, 고객지원 정보등 관계법령의 따라 필요한 자료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준하여 보존됩니다.
◎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
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이메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.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◎ 제 9 조 게시물의 저작권과 관리
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(이하 "게시물 등"이라 합니다)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. ② 게시물 등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,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, 이용자는 원하지 않으면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, 팩스,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. ④ 회원의 게시물이 “정보통신망법” 및 “저작권법”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회사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.
◎ 제 10 조 회사의 의무
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안정적 및 지속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 ② 회사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간의 상호귄익에 대해 관리자로서의 의무가 있습니다.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복구할 의무가 있습니다.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관리적,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. ⑤ 회원이 제3자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신청하여 사용하는 경우 해당 제3자를 "의뢰인"이라 지칭합니다. 회원이 연락두절 등의 사정으로 의뢰인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곤란하여 의뢰인이 회사에 서비스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취하고 전화가 되지 않는 경우 등록된 이메일로 의뢰인의 요구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 회원에게 이메일 발송 후 3일이내에 회원으로부터의 회신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조치가 없은 경우 회원이 연락두절의 상태라고 판단하여 의뢰인이 실 사용자임을 증명한 경우 회사는 의뢰인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◎ 제 11 조 회원의 의무
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②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가.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타인의 회원정보를 이용하여 접속을 시도하는 행위 나.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하는 행위 다. 회사 및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. 회사 및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와 결부 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바.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사. 정보통신윤리위원회,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중지, 경고 또는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자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차. 고객센터 상담원 혹은 고객응대와 관련하여 욕설, 성적 발언 등 피해를 입히는 행위
◎ 제 12 조 면책사항
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불가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④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.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 책임이 면제 됩니다.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⑦ 본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에 한하며 제3자에게 어떠한 배상,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.
< 부 칙 >
1. (시행일) 본 약관은 2021년 02월 03일부터 적용됩니다.